신개념 에스테틱 샵.. 프랜차이즈 박람회 참가 '무료체험및 창업상담 진행'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3.12 17:33
글자크기

페이스다이어트, 예비창업자에게 3천만원 지원, 15일~17일 창업박람회 참가

국내최초 44사이즈 얼굴을 위한 신개념 에스테틱 샵 ㈜페이스다이어트(대표 이희동)가 선착순 가맹점 오픈 5호점까지 인테리어 비용을 최고 3천만원까지 지원하는 창업자금 지원혜택을 마련했다.

페이스다이어트는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인테리어 비용을 평 당 100만원씩(30평 기준)을 지원하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3월 15일(목) ~ 17일(토) 3일간까지 개최되는 ‘2012 제27회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에 페이스다이어트 부스를 운영하며 이와 같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개념 에스테틱 샵.. 프랜차이즈 박람회 참가 '무료체험및 창업상담 진행'


창업에 대한 기본정보부터 페이스다이어트 창업과 관련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와 본사의 풍부한 창업특전을 마련해 예비창업자의 관심을 끌고 있는 것.

박람회 기간 중 매일 4회 4d스케너 및 인디언 페이스마사지 무료 체험을 실시하며 창업상담을 하시는 분들에게 직영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이용권을 증정 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페이스다이어트 이희동 대표는 “페이스다이어트는 최첨단 4D스캐너를 도입하여 얼굴사이즈를 과학적으로 측정하고, 영국의 정식 테라피인 Indian Face Massage를 최초로 도입, 효과적으로 얼굴이 슬림해지는 테라피를 선보인다”며 “한국인들의 얼굴형태를 다양하게 분석하여 개발된 프로그램은 다른 에스테틱 브랜드와의 차별화가 뚜렷한 것이 특징” 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이대표는 “선착순 5호점까지 인테리어비용(평당100만원)을 지원하는 창업특전을 마련하여 에스테틱 창업에 의지는 있으나 창업비용 및 경험이 부족한 예비창업자에게 파격적인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라며 “박람회 참가 예비 창업자들에게 높은 수익성과 전문성을 자랑하는 에스테틱 창업에 관련하여 전문적인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기회 및 자료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