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과 음식이 어우러진 문화공연 새해에도 이어간다!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1.27 16:33
글자크기
베니건스(㈜바른손)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공연 행사를 올해에도 이어간다.

베니건스는 대학로점에서 오는 27일(금) 7시 30분, 정통 아이리쉬 밴드 ‘바드(Bard)’의 공연을 연다.

이번 공연은 지난 해 가을, 3차례에 걸쳐 진행됐던 바드 공연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어 감사의 의미로 한 차례 더 연장하여 공연을 진행한다.



고객들은 매장에서 식사와 함께 공연을 통한 문화체험까지 누릴 수 있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정서적 공감대를 형성하고 새로운 추억 만들어가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음악과 음식이 어우러진 문화공연 새해에도 이어간다!


특히, 아이리쉬 밴드 ‘바드(Bard)’가 들려주는 선율이 아일랜드 전통 음악의 재현뿐만 아니라 한국적 정서가 담겨 우리네 정서와 통하는 구석이 많아 이색적이면서도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아일랜드 정통음악을 선보이는 ‘바드(Bard)’는 드라마 궁, 아일랜드의 OST로 화제를 모으며 뛰어난 연주 실력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대표 연주음악밴드로 각광받고 있다.



베니건스는 아일랜드에서 미국으로 이민 온 D. Bennigan에 의해 시작하게 된 브랜드 탄생 유래에 기인해 베니건스만의 역사와 전통을 이어가고자 아이리쉬 밴드의 공연을 기획했다.

한편, 바드의 공연이 열리는 27일(금) 당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는 맥주와 아이다호, 버팔로윙이 반값에 제공되어 공연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