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뉴컨셉 멀티카페..창업시 최저수익보장제 지원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1.12.21 10:33
글자크기
외식 프랜차이즈 그룹 제너시스BBQ가 문정동 사옥 1층에 뉴컨셉 멀티 카페 1호점인 BBQ 패밀리타운점을 오픈했다.

본격적인 멀티 카페 시대의 시작을 알린것.

지난 16일, 새롭게 오픈한 BBQ 패밀리타운점은 목재와 타일, 종이 등을 이용하여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를 적절히 조화시킨 실내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특히, 매장 내부는 홀에서도 조리과정을 볼 수 있는 오픈키친 형식으로 이뤄져 고객들이 친근하면서도 안심하고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BBQ, 뉴컨셉 멀티카페..창업시 최저수익보장제 지원


제너시스BBQ 윤홍근 회장은 “멀티미디어 시대의 소비자 요구를 발 빠르게 반영하여 탄생한 BBQ CAFE는 치킨요리와 식사, 디저트, 음료 등 100여 가지 메뉴를 제공하는 대형 멀티 카페이다.”라며, “매장 내부를 최근 트렌드인 친환경 소재를 이용하여 편안한 분위기로 연출, 매장 곳곳에 BBQ만의 신선한 원재료와 생산과정이 담긴 사진을 배치하여 고객들에게 다양한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라고 밝혔다.

BBQ 뉴컨셉 멀티 카페는 오전과 점심시간에는 다양한 식사 메뉴 중심의 캐쥬얼 레스토랑으로, 오후 시간 대에는 간식과 음료가 주가 되는 커피 전문점으로, 저녁시간에는 푸짐한 요리가 주가 되는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변신한다.



또 늦은 저녁에는 맥주와 칵테일, 안주요리 중심이 된 비어 바로, 시간대별로 컨셉이 달라지는 이른 바 ‘4-컨셉’ 멀티 카페이다.

한편, BBQ 뉴컨셉 멀티 카페 창업은 주식 펀드, 부동산 이상의 투자 수단으로도 주목 받고 있다.
BBQ, 뉴컨셉 멀티카페..창업시 최저수익보장제 지원
BBQ관계자는 "점포비를 포함하여 총 3억~7억의 투자비를 통해 30~40%이상의 수익이 예상된다는 장점이 있다."라며 "전문 교육기관인 치킨대학 교육과정을 이수한 ‘푸드 마이스터’ 인력을 각 매장의 점장 및 전문 조리장으로 본사가 직접 지원해 점포 경영의 부담을 줄여준다."고 소개했다.

또 이 관계자는 "업계 최초로 총 투자비의 연 5% 수익을 보장해주는 ‘최저수익 보장제’를 도입해 창업시장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을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