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무시팡’, 현대백화점 목동점 오픈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1.12.10 12:33
글자크기
일본에서 저칼로리 웰빙 디저트로 인기를 끌고 있는 ‘미스터무시팡’(www.mrmusipan.co.kr)이 현대백화점 목동점을 오픈했다.

현대백화점 중동점에 이어 대형 유통망을 확장중인 ‘미스터무시팡’은 한국 론칭 한달 만에 로드샵 포함 총 5개 매장을 운영 중으로, 하반기 소자본 유망 창업 업종으로 주목 받고 있다.
‘미스터무시팡’, 현대백화점 목동점 오픈


‘미스터무시팡’은 국내에서 볼 수 없었던 ‘미스터무시팡’만의 독특한 맛과 식감으로 까다롭고 고급스러운 고객 입맛을 사로 잡았으며, 웰빙?저칼로리 제품을 찾는 여성들뿐만 아니라 영양간식으로 아이들에게도 인기 만점이다.



‘미스터무시팡’은 소맥분, 설탕, 소금만을 반죽으로 사용해 저온 숙성으로 발효시켰으며, 몸에 좋은 단호박가루, 쑥가루, 콩가루, 검은깨 등 다양한 반죽을 이용해 굽거나 튀기지 않고 매장에서 직접 쪄내 신선한 맛을 제공한다.

‘미스터무시팡’ 관계자는 “‘미스터무시팡’은 현대백화점 중동점, 목동점 오픈 등 대형 유통망 구축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미스터무시팡’만의 차별화된 제품으로 고객들의 니즈에 맞춘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스터무시팡’은 매주 목요일 오후 4시 사업설명회를 열고 1:1 개별상담뿐만 아니라 매장 방문 등 예비 점주를 모집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