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무시팡’ 웰빙·저칼로리 아이템으로 고객들의 입맛 사로 잡아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1.11.15 17:33
글자크기

입소문 타고 동부이촌점, 강남구청점, 정자점 오픈에 이어 현대백화점 입점

일본에서 저칼로리 웰빙 디저트로 인기를 끌고 있는 ‘미스터무시팡’(www.mrmusipan.co.kr)이 현대백화점 중동점에 입점했다.

하반기 소자본 유망 창업으로 떠오른 ‘미스터무시팡’은 동부이촌점, 강남구청점, 정자점 오픈에 이어 현대백화점 중동점에 입점함으로써 로드샵뿐만 아니라 대형 백화점까지 유통망을 확대한다.
‘미스터무시팡’ 웰빙·저칼로리 아이템으로 고객들의 입맛 사로 잡아


‘미스터무시팡’은 소맥분, 설탕, 소금만을 반죽으로 사용해 저온 숙성으로 발효시킨 무시팡뿐만 아니라 딸기, 망고, 검은깨, 콩가루 등 다양한 반죽을 이용해 굽거나 튀기지 않고 증기에 쪄내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또 치즈, 레이즌, 크렌베리, 호두 등 다양한 필링 및 토핑으로 차별화된 제품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미스터무시팡’은 이번 현대백화점 입점을 통해 웰빙?저칼로리 제품을 찾는 백화점 고객들에게 국내에서 볼 수 없었던 ‘미스터무시팡’만의 독특한 맛을 선보일 예정이며, 입점 기념으로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미스터무시팡 머그컵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미스터무시팡’ 관계자는 “현대백화점 입점을 통해 대형 유통망 확보뿐만 아니라 백화점을 찾는 고객들에게 ‘미스터무시팡’을 선보임으로써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힐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미스터무시팡’은 매주 목요일 오후 4시 사업설명회를 열고 1:1 개별상담뿐만 아니라 매장 방문 등 예비 점주를 모집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