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곰탕브라더스, 명동에 직영 2호점 오픈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1.12.09 16:33
글자크기
“찬바람이 부는 겨울, 따끈한 국물이 생각날 때!”

고품격 한식레스토랑 불고기브라더스의 자매 브랜드 ‘설곰탕브라더스’가 지난 12월 7일, 명동에 직영 2호점을 오픈 했다.

설곰탕브라더스는 불고기브라더스의 명동점 별관을 변경하여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로, 지난 11월 인천공항 탑승동 푸드코트에 직영 1호점을 오픈한데 이어 일반 매장을 통해서는 첫 고객 맞이에 나선다.



서울 명동에 자리잡은 설곰탕브라더스의 직영 2호 매장은 42석의 규모로 준비되어 있으며, 청정지역에서 자란 한우의 사골과 양지, 잡뼈를 48시간 동안 우려낸 깊은 맛이 특징적이라는게 회사측 소개이다.

메뉴의 경우 한우 고기 설렁탕, 한우 양지 설렁탕, 한우 설곰탕은 물론 한우 명품 도가니탕, 한우 소고기 국밥, 얼큰 닭계장, 인삼 닭곰탕 등 뜨끈한 국물로 든든하게 배를 채울 수 있는 탕 종류와 한우 양지 수육, 한우 도가니 수육, 한우 모둠 수육 등 담백한 한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수육 종류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한편, 설곰탕브라더스는 트위터(@bulgogibros)와 페이스북(/bulgogibros)에서 명동점 오픈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오는 12월 21일까지 진행한다.

직원에게 트위터와 페이스북에 게재된 오픈 기념 이벤트 글을 보여주면 카리부커피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로, 설곰탕브라더스 명동점 매장에 방문하여 식사를 한 고객이라면 누구든지 참여 가능하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