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th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신개념 치킨 카페 ‘루시’, 박람회 통해 첫 선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1.10.27 15:33
글자크기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주)김가네(회장 김용만)에서 새롭게 선보인 치킨 브랜드 ‘루시(www.lucie.co.kr)’가 10/27(목)~10/29(토) 3일간 학여울역에 위치한 세텍(SETEC)에서 개최되는 ‘제26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여한다.

‘루시’는 수퍼푸드(Super Food)를 활용하여 맛뿐만 아니라 고객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신개념 치킨 브랜드이다.
[26th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신개념 치킨 카페 ‘루시’, 박람회 통해 첫 선


단순히 기존 치킨 브랜드의 업그레이드 형태가 아닌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몸에 좋은 재료를 사용한 치킨 요리를 통해 고객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친환경 건강 브랜드를 추구하고 있다.



‘루시’의 매장 콘셉트 역시 편안하고, 안락하면서 생기 넘치는 공간 연출을 통해 고객에서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표준화된 조리 매뉴얼을 통해 올바른 영양 균형을 이룰 수 있게 하였고, 국내산 냉장육만을 사용하여 재료에 대한 안정성도 높였다.

‘루시’가 더욱 눈길을 끄는 지난 17년간 꾸준히 고객의 사랑을 받아온 (주)김가네에서 출시 하였다는 점이다.



(주)김가네의 다년간 프랜차이즈 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긴 ‘루시’는 단순히 기존 치킨 브랜드들의 업그레이드 형태가 아닌 치킨 전문 요리를 통한 패밀리 레스토랑 개념을 도입하여 고급스런 이미지 속에서 대중성을 확보한 브랜드라 할 수 있다.

마케팅부 이준희 부장은 “박람회를 통해 고객들에게 루시의 콘셉트와 메뉴를 적극 홍보할 예정이며, 박람회 뿐만 아니라 매주 수요일 오후 2시에 루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머니MnB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제휴문의 ; [email protected]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