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롯데百 '향토기업 트렉스타 특별전'

머니투데이 부산= 윤일선 기자 2011.09.21 16:35
글자크기
부산 롯데百 '향토기업 트렉스타 특별전'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은 23일부터 25일까지 지하 1층 특별행사장에서 '향토기업 트렉스타 특별대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10억원 상당의 물량을 준비한 '트렉스타'는 이번 행사에서 대표상품인 등산화를 5만원, 7만원, 9만원 균일가 판매하고 구스 다운점퍼, 고어텍스 자켓, 등산바지 등 의류와 산행용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또 행사장에서 구입하는 모든 고객 대상으로 100% 당첨 스크레치 복권을 증정해 대마도 1박 2일 여행권, 에어부산 항공권, 롯데자이언츠 입장권, 아쿠아리움 입장권, 씨클라우드 호텔 숙박권, KT농구단 입장권, 솜사탕 아트홀 연극초대권을 비롯해 등산양말, 등산물병 등을 제공하는 경품행사도 병행한다.



이완신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장은 "롯데백화점과 함께 한 지역브랜드가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는 데 자부심을 가진다"며 "앞으로도 '트렉스타'와 같은 지역 브랜드를 발굴과 육성하는데 더욱 관심을 가지겠다"고 말했다.

한편 트렉스타는 현재 롯데백화점 부산 4개점(부산본점.광복점.동래점.센텀시티점)에 모두 입점해 있으며 최근 부산본점이 지역 브랜드의 판로를 개척하기 위해 운영 중인 인터넷 쇼핑몰 '롯데아이몰(www. Lotte-imall.com)'에도 입점해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