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을 넘어 글로벌 외식전문기업으로 우뚝 서겠습니다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1.08.03 13:33
글자크기
외식전문기업 아모제(대표 신희호·www.amoje.com)는 창립 15주년을 맞아 지난달 27일(금)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창립 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창립 기념식에는 임직원을 비롯한 아모제의 관계사, 우수고객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지난 15년을 되돌아보는 기념영상을 시청하고 주요 협력사를 비롯한 우수고객에게 감사패를 증정 하는 등 모든 임직원 및 관계사와 함께 하는 자리를 가졌다.
한국을 넘어 글로벌 외식전문기업으로 우뚝 서겠습니다


아모제는 지난 1995년 ‘덕우산업’으로 시작해 ‘마르쉐’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국내최초 HMR브랜드 ‘카페아모제’를 출시 했으며, 2001년 ‘㈜아모제’로 사명을 변경하고 ‘오므토 토마토’, ‘엘레나가든’, ‘스칼렛’ 등 다양한 외식 브랜드를 선보이며 외식전문기업으로의 모습을 갖춰왔다.



아모제 신희호 대표는 이날 인사말에서 “아모제는 지난 15년간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여 왔다”며, “앞으로 아모제의 브랜드들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하고, 해외진출 사업을 강화해 한국을 넘어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글로벌 외식전문기업으로 거듭나겠다”며 희망찬 비전을 제시했다.

한편, 창립 15주년을 기념해 아모제의 다양한 브랜드의 할인 혜택과 무료 메뉴를 이용 할 수 있도록 발행된 ‘고객감사 쿠폰북’을 증정한다. 쿠폰북은 1일부터 아모제 전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 머니MnB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제휴문의 ; [email protected]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