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족발의 맛, 한번 온 손님들이 다시와요..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1.07.25 10:33
글자크기
"음식장사는 처음입니다. 창업 자금이 적어 임대료가 싼 가게에 창업하였는데도 장사 너무너무 잘 됩니다."

경남 창원 합성동에 위치한 핫족(http://www.hotjok.co.kr/) 합성점 황진욱 점주는 창업계기로 "같은 상권 내 찾아볼 수 없는 메뉴로 아이템에 경쟁력이 있다고 판단해서 창업을 결심하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외식창업시장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이 한번 먹어본 후 재구매가 얼마만큼 높게 될수 있느냐가 중요한 것이라고 판단. 핫족의 중독성 메뉴라는 점에 창업을 오픈,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다.
매운족발의 맛, 한번 온 손님들이 다시와요..


황 점주는 "일주일에 5번 오는 손님도 있고, 한 번 오신 손님들은 대부분 다시 올 정도로 인기 절정이다."고 덧붙였다.



핫족은 자체에서 개발한 미니족발 자동구이기에서 실시간으로 직불로 구워낸 족발, 맛이 아주 독특하고 중독성이 강해 추가 주문은 물론 단골손님도 많은 것이 특징이다.

핫족의 미니족발은 콜라겐과 엘라스틴 성분이 풍부해 피부미용과 건강에 좋아 여성고객들에게 입소문이 좋다. 본사에서 완제품으로 받아 자동조리기에서 굽기 때문에 주방장이 필요 없고 반찬값도 거의 들지 않아 비용이 대폭 절감된다.



한편, 핫족은 오는 28일 본사 세미나룸에서 성공창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