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쇼핑으로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머니투데이 정진우 기자 2011.06.30 11:10
글자크기

우정사업본부, 출범 11주년 사은 이벤트

"우체국쇼핑으로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지식경제부 우정사업본부가 출범 11주년을 맞아 다음달 15일까지 '우체국쇼핑으로 쿨(COOL)한 여름나기!'라는 사은 이벤트를 펼친다.

우체국 쇼핑 구매고객 중 150명을 추첨해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을 위한 그늘막 텐트와 메실엑기스, 냉면 등 다양한 행운 경품을 준다.



또 'e-POST' 회원을 대상으로 '우본 출범 축하 댓글달기 & 설문이벤트'를 열어 참가자중 100명을 추첨해 뽀로로 돗자리를 증정한다. 당첨자 결과는 다음달 22일 오후 5시 우체국쇼핑몰(www.ePOST.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 행사기간 중 오전 11시와 오후 11시에 우체국쇼핑몰(www.ePOST.kr)을 방문하기만 해도 매일 선착순 71명에게 2000원 상당의 우체국쇼핑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또 출범 11주년을 기념해 김, 곶감, 해산물세트 등 300여 종의 우체국쇼핑 판매우수 상품을 11%, 22%, 33% 할인해서 판매하는 특별기획전도 마련했다.



우본은 또 전국 공공·장애인 도서관에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시각·중증 장애인이 집에서 무료로 도서관 자료를 받아볼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와 함께 우편서비스 사업 '책나래'를 진행한다.

이 서비스는 다음달 1일부터 본격적으로 시행되며, 장애인이 전국 800여 공공도서관과 장애인 도서관에 전화나 인터넷으로 자료 대출을 신청하면 우체국 택배가 이를 집으로 배달하고 반납까지 대신 해준다.

우본은 우체국 택배 요금을 감면하고, 문광부는 택배 요금을 부담해 해당 장애인은 무료로 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시각 장애인용 점자 등을 우체국에서 등기우편으로 보내면 우편요금을 면제해준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