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폐여도 사랑 받아! 공효진, 윤은혜, 성유리 비결이 궁금해?

머니투데이 백송이 인턴기자 2011.05.19 13:59
글자크기

봄철, 남자의 마음을 훔치는 패션 스타일링!

산뜻한 날씨에 여성의 옷차림이 가장 돋보이는 5월, 각 방송사에서 선보인 로맨틱 코미디의 여배우들 룩이 화제다. 공효진, 윤은혜, 성유리 등 기라성 같은 패셔니스타들이 동시에 컴백해 로맨스를 위해 몸을 사리지 않는 그녀들의 내숭 없는 연기 변신이 화제인 것. 동시에 주목할 수 밖에 없는 그녀들의 패션 스타일이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회를 거듭 할수록 기대되는 완판녀들의 룩을 살펴보자.

◇ 역시 레이어드의 천재! '최고의 사랑' 국보소녀 구애정의 레이어드 룩



ⓒMBC 방송ⓒMBC 방송


TV 안에서는 ‘국민 비호감’으로 나오지만 통통 튀는 매력으로 TV 밖 여성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MBC <최고의 사랑> 국보소녀 구애정! 구애정 역의 공효진은 이 드라마에서 매회 다양한 패션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평소에도 복고풍 패션을 선호하는 공효진은 드라마에서도 복고 느낌을 살린 레이어드 패션을 자주 선보이고 있다. 숏팬츠와 하이웨스트 데님팬츠에 카키 트렌치와 노카라 재킷을 믹스 매치하거나, 맥시 스커트나 스키니 팬츠에 니트나 루즈한 블라우스를 착용하여 모자나 클러치, 알렉산더 맥퀸 스카프 등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었다. 특히 공효진이 착용한 '프론트로우'의 카키색 트렌치 재킷과 노카라 재킷은 일교차가 심한 요즘 꼭 있어야 할 아이템으로 벌써부터 '완판' 대열에 합류했다.



◇ 망신 종결자?! '내게 거짓말을 해봐' 5급 공무원 공아정의 내추럴 캐주얼 룩

ⓒSBS 방송ⓒSBS 방송
5급 공무원 엄친딸 공아정 역의 윤은혜는 엉뚱하고 실수투성이지만 발랄하고 털털한 매력으로 코믹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극중에서 윤은혜는 캐주얼 룩을 선보여 일반인들도 소화할 수 있는 룩을 보여주고 있는데, 그녀 역시 공효진과 같은 아이템인 '프론트로우'트렌치 재킷을 DRSL데님과 매치해 내추럴 캐주얼룩을 연출하며 가방, 스카프로 완성하였다. 그녀가 착용하고 있는 루이까또즈 가방, 카이아크만 야상 모두 이미 솔드 아웃됐다는 보도가 잇따르며 완판녀에 등극했다.

◇ 식모로 변신해도 완전 스타일리시! '로맨스타운' 억척식모 노순금의 빈티지 캐주얼 룩


ⓒKBS 방송ⓒKBS 방송
2년만에 안방 극장에 컴백해 억척스러운 식모 역을 맡은 성유리는 가사일을 도울 때는 메이드 룩 을 선보이고 있다. 평소에는 인기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매니쉬 스타일의 르꼬끄 스포르티브 데님 베스트와, 체크셔츠, 맥시 스커트로 중성적인 느낌을 보여주고 있는 것. 또 셔츠를 일부러 엇갈리게 채우는 등 독특한 느낌으로 빈티지 캐주얼 룩을 완성했다.

화제가 되고 있는 그녀들의 스타일중 눈에 띄는 공통점은 트렌치 재킷과 맥시 스커트. 또한 가방, 스카프는 꼭 없어서는 안될 필수 아이템이 되었다. 시시 각각 다른 스타일로 변신할 수 있는 믹스 매치 패션으로 내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싶다면 그녀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구애정, 공아정, 노순금 룩을 연출해 보자.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