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앱]레터링 내 마음대로 '링플레이'

머니투데이 박효주 2011.04.28 12:05
글자크기
[오늘의앱]레터링 내 마음대로 '링플레이'



■링플레이(Android)
■스토어=안드로이드 마켓, T스토어(무료)
■개발사=휴니티드

- 그룹별, 개인별 지정가능
- 사용자의 콘텐츠 이용가능
- 이미지 레터링


이미지 레터링 서비스를 해주는 '링플레이' 앱이 출시됐다. 기존의 레터링 서비스는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 단순하고 설정하려면 복잡했었다. 하지만 이제는 다양한 이미지로 간단한 설정을 통해 레터링 서비스에 새로운 재미를 줄 수 있게 됐다.



[오늘의앱]레터링 내 마음대로 '링플레이'
'링플레이'를 이용하면 그 동안 단순 텍스트 위주로 제공하던 서비스 대신에 이미지나 영상으로 대신 할 수 있다. '링플레이'에서는 기본으로 다양한 이미지를 제공하는데 재미있는 이미지가 꽤 많이 있다.

기본 제공하는 이미지 외에도 사용자의 폰 안에 있는 사진이나 동영상을 이용할 수 있다. 게다가 꾸미기 기능이 있어 허전한 부분은 스티커나 문구로 보완할 수 있다.



[오늘의앱]레터링 내 마음대로 '링플레이'
사용자가 마음대로 이미지를 등록할 수 있어 다양한 방향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부모님께는 가족사진을 연인끼리는 둘만의 다정한 사진을 비즈니스맨은 명함을 나오게 할 수 있는 것이다.

링플레이는 레터링 서비스 외에도 전화관련 편의 기능도 제공한다. '링플레이' 설정에 가면 스팸차단이나 발신 시 진동, 뒤집어서 무음 등과 같은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현재는 안드로이드폰에만 서비스가 되지만 상반기내로 아이폰용도 출시를 한다고 한다. 따라서 스마트폰 구분 없이 모두 사용가능한 서비스가 될 전망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