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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루이비통 코리아의 지난해 매출액은 4,273억 원, 영업이익은 523억 원으로 전년보다 각각 14%와 25%씩 증가했다.
2006년 루이비통의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1,212억 원과 113억 원으로 5년새 252%와 362% 급증했다.
구찌그룹코리아의 지난해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2,731억 원과 431억 원으로 1년전 보다 매출액은 90억 원, 영업이익은 21억 원 감소했지만 2006년 보다는 매출액은 94%, 영업이익은 461% 늘어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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펜디도 2006년 2억원 1,000만원의 영업손실을 기록했지만 지난해 28억 원의 영업이익을 거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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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면에 2006년 이후 거의 매년 영업손실을 기록한 크리스챤디올꾸뛰르코리아는 지난해 다시 26억 원의 영업적자를 기록했다.
불가리코리아도 매출액은 매년 증가하고 있지만 영업이익은 2009년 85억 원으로 정점을 찍은 뒤 지난해 69억 원으로 감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