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여성전용 '레이디베스트'카드 출시

머니투데이 김유경 기자 2011.03.16 10:35
글자크기
신한카드, 여성전용 '레이디베스트'카드 출시


신한카드가 프리미엄 여성고객을 위한 '신한 THE LADY BEST 카드'를 출시한다.

이 카드는 기존 여성 전용 카드인 신한 레이디 카드에 프리미엄 서비스를 더해 여성이 자주 이용하는 쇼핑·외식·뷰티 분야에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가입과 동시에 연회비 상당의 쇼핑·외식·뷰티 분야의 기프트 옵션 바우처가 제공되며 이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연회비는 20만원.



쇼핑 옵션으로는 현대백화점 15만원 상품권, 동화·워커힐 등 제휴 면세점 15만원 이용권 및 마크 제이콥스, 지미추 등의 명품 직영매장 15만원 이용권이 있다. 외식 바우처로는 파크하얏트·그랜드하얏트·워커힐·부산파라다이스 등 특급호텔 브런치 동반 1인 무료 식사권 (선택시 연3회 가능)등이 있다. 뷰티 바우처에는 순수 뷰티 살롱에서 메이크업, 헤어펌 등을 연 1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현대백화점 VIP서비스, 면세점 최고 20% 할인, 제휴 레스토랑 최대 20% 할인, 특급 호텔 로비 라운지 무료 음료 서비스, 미용실 10% 할인 등 쇼핑·외식·뷰티 관련 우대 서비스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특히 리워드 서비스는 전월 이용실적과 관계없이 항공사 마일리지와 마이신한포인트 중 선택해서 적립할 수 있다. 마일리지는 1500원당 대한항공 1마일리지, 혹은 1000원당 아시아나항공 1마일리지를 적립해주고 해외가맹점 및 면세점에서는 3마일리지, 커피전문점에서는 5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포인트는 모든 가맹점에서 1%, 해외가맹점 및 면세점에서 3%, 커피전문점에서 5%를 적립해준다.

이밖에 백화점 및 제휴 면세점, 명품매장에서 5% 청구 할인 및 3개월 무이자 서비스 등 기존 신한 레이디 카드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