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 만드는 송일국의 '와일드 댄디 컷'

머니투데이 최신애 인턴기자 2011.03.15 13:46
글자크기
↑ (사진= 드라마 '강력반' 방송 캡처)↑ (사진= 드라마 '강력반' 방송 캡처)


드라마 '강력반'에서 박세혁 역으로 출연 중인 송일국의 헤어스타일이 눈길을 끈다.

극중에서 그는 예전의 남성적이고 깔끔한 모습에서 벗어나, 귀엽고 엉뚱한 동안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젊어진 스타일을 위해 달라진 그의 헤어스타일이 화제다.

송일국의 헤어는 일명 '와일드 댄디 컷'으로 올봄 남성 헤어트렌드인 와일드함과 댄디함을 조합한 스타일이다. '와일드 댄디 컷'은 펌과 컬러를 활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멋진 헤어스타일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펌을 활용하고, 자신에게 어울리는 컬러를 매치함으로써 좀 더 자연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다.



송일국은 '형사'라는 직업적 특수성과 내면의 아픔을 가진 캐릭터의 특성을 반영해 좌우 비대칭적인 커트를 했다. 여기에 유쾌하면서도 다혈질적인 성격은 펑키한 느낌이 가미된 펌 시술을 통해 표현했다.

송일국의 헤어를 담당하고 있는 박준뷰티랩 청담본점의 요라실장은 "드라마가 방영되고 송일국씨 헤어를 따라하고 싶어 찾아오는 남성손님이 늘고 있다"며 "와일드 댄디 컷은 기존의 평면적인 느낌의 댄디컷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스퀘어드 레이어드 컷을 통해 볼륨감과 입체감을 주는 헤어스타일로 좀 더 스타일리쉬 한 인상을 심어줄 수 있다"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