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즐리 감성을 클래식 백팩에 담다

머니투데이 김유림 기자 2011.02.11 12:13
글자크기

[졸업입학특집]이랜드 티니위니 클래식 백팩

웰즐리 감성을 클래식 백팩에 담다


이랜드의 티니위니는 2011년 신학기를 맞아 하우스 체크 패턴을 활용한 웰즐리 클래식 백팩을 선보인다.

힐러리 클린턴 미국 국무장관의 출신학교로도 유명한 미국 동부의 웰즐리 대학교를 모티브로 티니위니 하우스 체크 디자인의 노하우를 담아냈다. 기존의 체크가 강한 느낌이었다면 이번 봄 시즌 체크는 좀 더 부드럽고 여성스러워진 것이 특징이다. 원단의 투톤 컬러 처리로 고급스럽고 내추럴하며 파스텔 핑크 컬러와 클래식한 헌터 컬러를 사용했다.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기존 재질보다 한층 가볍고 부드러운 가공 처리 소재를 사용했고 어깨끈에 쿠션을 보강해 장시간 사용해도 편안하다.



티니위니는 웰즐리 클래식 시리즈 뿐 아니라, 빅베어 로고패치 라운드형 백팩, 하우스체크 폴리백팩, 미니덮개 나일론 백팩, 자수패치 크로스백, 가죽장식 사각 백팩 등 다양한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학생부터 성인층까지 넓은 고객층의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소재와 디자인을 다양화한 것이 올 시즌 특징이다.



특히 작년에 백팩 상품군에서만 약 4만장이 넘는 판매고를 올린 티니위니는 올해는 30% 성장을 목표로 다양한 디자인을 출시할 예정이다.

신학기를 맞아 백팩 및 신상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온라인 쇼핑몰인 티니위니 닷컴(www.teeniweeenie.com)에서 가방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깜찍한 티니위니 양말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전국 매장에서는 오는 2월중 10만원 이상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티니위니 동전지갑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