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앱]확실히 깨워준다 '퍼니 알람'

머니투데이 박효주 2010.12.16 12:05
글자크기
[오늘의앱]확실히 깨워준다 '퍼니 알람'



■퍼니 알람(Android)
■스토어=T 스토어(무료)
■개발사=모비더스

- 알람 기본 기능도 충실히
- 5가지의 재미있는 미션
- 잠을 확실히 깨워준다


매일 아침 알람 소리에 눈을 뜨지만 잠시 뿐이다. 알람을 꺼버리고 다시 또 자기 바쁘다. 이제 ‘퍼니알람’을 통해서 확실히 잠을 떨쳐 버리자. ‘퍼니알람’은 일반적인 알람 기능이 있고 추가로 미션 수행을 해야지만 알람이 해제가 되는 기능이 있다. 미션은 총 5가지로 산수, 병아리, 풍선, 흔들기 그리고 뽀뽀가 있다.



[오늘의앱]확실히 깨워준다 '퍼니 알람'
산수는 알람이 울리면서 문제가 나온다. 난이도 설정이 있으니 너무 쉽게 느껴진다면 난이도를 변경하면 된다. 총 5문제를 풀어야 알람이 멈추게 된다. 병아리는 화면 속에 돌아다니는 병아리를 모두 잡으면 된다. 병아리는 10~20마리까지 지정이 가능하고 터치를 통해서 잡으면 된다.

[오늘의앱]확실히 깨워준다 '퍼니 알람'
풍선은 마이크에 바람을 불어 풍선을 터트리는 미션이다. 풍선은 5~10개까지 지정이 가능하다. 실제로 불어보니 꽤나 힘든 미션으로 풍선숫자를 적당히 해야 할 듯하다. 흔들기는 단말기를 흔들어 주면 된다. 20~40번까지 지정이 가능한데 한번 흔들어서는 흔들기 숫자가 줄지 않는다. 역시나 잠을 확실히 깨워주는 미션 중에 하나이다.



마지막으로 뽀뽀는 화면에 뽀뽀를 하면 된다. 가장 쉬운 미션이다. 사진은 사용자가 직접 지정이 가능하다. 뽀뽀는 1~5회 까지 설정이 된다. 모든 미션을 한 번씩 해보니 풍선과 흔들기가 단연 잠을 떨치는 최고의 미션이었다. 이 미션을 설정할 때 필히 사전 테스트를 해보는 것이 좋겠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