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수영스타 박태환, 기아차 'K7' 탄다

머니투데이 김보형 기자 2010.12.09 10:55
글자크기

기아차 박태환 선수의 각종 훈련 및 대회 등 국내 활동을 위한 K7 지원

광저우 아시안 게임에서 3개의 금메달을 획득해 국내 최초 아시안게임 2회 연속 3관왕을 달성한 대한민국 수영의 간판스타 박태환 선수가 기아차 (114,900원 ▲2,200 +1.95%) 준대형 세단 K7을 탄다.

기아자동차는 9일 서울 압구정동 국내영업본부 사옥에서 박태환 선수 및 기아차 임직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박태환 선수에게 K7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박 선수는 앞으로 국내에 머무는 동안 각종 훈련과 경기 등 모든 스케줄을 K7과 함께할 예정이다.
↑박태환선수와 'K7'↑박태환선수와 'K7'


이번에 제공되는 K7은 스노우 화이트 펄 컬러 색상에 파노라마 썬루프와 프리미엄 내비게이션이 장착된 차량으로 박 선수가 직접 컬러와 편의사양까지 선택했다.



박 선수는 지난 '2010 광저우 아시안 게임’ 기간 동안 기아차의 기업 광고인 ‘도전은 계속된다(Keep Challenging)'편 광고 모델로 출현해 기아차의 끊임없는 도전정신과 열정을 표현한 바 있다.

박 선수는 "평소 다이내믹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기아차를 좋아해 꼭 기아차를 타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원하는 K7을 타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모든 스케줄을 K7과 함께 소화하며 더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기아차는 미국 메이저리그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추신수 선수와 영국 프리미어리그에서 활약 중인 이청용 선수 등 세계를 무대로 스포츠를 통해 대한민국을 알리는 선수들의 국내 활동을 위해 K7을 지원하는 활발한 스포츠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기아 차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