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겨울 분위기의 침실인테리어 꾸미기

머니투데이 데일리웨프 제공 2010.11.17 14:22
글자크기
침실인테리어만 변화시켜도 집안을 가을 겨울 분위기로 손쉽게 바꿀 수 있다.
침구나 침실가구를 새롭게 장만하여 새집같이 꾸미거나 간단한 포인트 소품으로 화사하게 연출 해 보는 방법도 있다.

침구를 바꿔보자- 라라아비스



가을겨울 분위기의 침실인테리어 꾸미기


침대를 장식하는 침구만 바꿔도 아늑한 가을겨울 무드를 자아 낼 수 있다. 부쩍 쌀쌀해진 날씨로 보온성 높은 거위털, 양모, 극세사 등의 침구류가 적합하다.

거위털은 가벼우면서 보온이 좋고, 양모는 땀을 잘 흡수하고 발산시켜 쾌적한 수면환경을 유지해준다. 극세사의 경우 함기량이 높고, 피부 촉감이 좋아 겨울철 침구로 인기가 좋다.



또한, 웰빙 라이프에 대한 욕구가 높아지고, 피부스트레스와 아토피 같은 환경성 질환이 유발되기 쉬워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진 친환경 소재 침구류가 젊은 사람들은 물론 모든 연령층에서 각광 받고 있다. 유칼립투스, 너도밤나무 등의 오스트리아 렌징사 섬유가 친환경 섬유로 출시되고 있다.

침구 브랜드 라라아비스는 유기농섬유를 활용한 항균성과 피부 안전성을 높이는, 자연분해 친환경 침구 ‘ 자연으로부터’ 를 야심차게 내놓았다.

침실 가구를 바꾸자! -한샘인테리어


가을겨울 분위기의 침실인테리어 꾸미기
가을겨울은 지나치게 세련된 디자인보다 익숙하고 편안한 컬러와 패턴의 느낌의 가구가 트렌드다. 인테리어 한샘은 모던한 라이프스타일을 꿈꾸는 신혼부부에게 적합한 침실세트 ‘ 티볼리’ 시리즈를 내놓았다.

화이트와 다크 브라운, 그레이 컬러들을 기본으로, 미니멀하고 트랜디한 가구와 블루. 레드 등 원색의 인테리어 포인트 컬러 스타일링을 제시했다.

좁은 신혼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멀티서랍장, 미니화장대, 옷장 등은 수납기능이 강화되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스마트 한 가구 인테리어를 바꿔 봐도 좋을 듯하다.

사진제공= 라라아비스, 한샘 인테리어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