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 '파티퀸' 변신…신비롭게 빛나다

머니투데이 박희진 기자 2010.11.02 10:51
글자크기

[새로 나왔어요]더바디샵 '스파클링 스모키' 메이크업 출시

ⓒ더바디샵ⓒ더바디샵


영국 자연주의 브랜드 '더바디샵'은 화려한 조명과 많은 사람들 속에서도 신비롭게 빛나는 파티 메이크업을 위한 2010 윈터 트렌드 리미티드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했다.

더바디샵의 ‘스파클링 스모키 메이크업’은 신비로운 펄감을 가진 골드, 핑크, 블랙 컬러가 만나매혹적인 이미지를 연출하는데 제격. 화려함과 동시에 세련미를 연출할 수 있어 연말 모임이나 파티에 잘 어울린다.



이번 메이크업의 핵심은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과 은은한 펄감으로 빛나는 우아하면서도 화려한 아이 메이크업.

잔잔한 펄감으로 차분해 보이면서도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골드, 블랙 컬러의 아이 팔렛트 2종과 실버 색상으로 된 반짝거리는 펄 입자들이 글리터 효과를 연출해 주는 ‘글리터 아이라이너’가 화려함을 더한다.



매혹적인 아이 메이크업을 더욱 돋보이게 해줄 누디 핑크 계열의 ‘러브 글로스 트윙클린 핑크’는 글로시한 텍스처가 입술을 촉촉하게 마무리해주어 생생함을 선사한다.

또 ‘스파클러’로 메이크업 브러쉬에 뿌려준 후 눈이나 C존, T존, 치크 등에 발라줘 하이라이트 효과를 주면 화려한 매력을 한껏 살릴 수 있다. 또 용기의 핑크색 퍼프를 부드럽게 눌러주면 바디와 머리에도 간편하게 쉬머링 펄 효과를 줄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