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재관 다음 재무총괄책임자(CFO)는 2일 3분기 실적발표 후 열린 컨퍼런스콜에서 "엄밀히 말하면 금융위기 전인 2008년 10월 수준으로 광고 단가를 복귀한 것"이라며 "10월 이후는 배너 광고의 성수기이기 때문에 좋은 상황이 펼쳐지고 있고 연말까지 안정적으로 유지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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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니투데이 정현수 기자
2010.11.02 10:02
다음 "단가 인상 불구 배너광고 긍정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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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47,300원 ▼100 -0.21%)커뮤니케이션이 지난 10월 디스플레이(배너) 광고 단가를 인상했지만, 연말까지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다.
남재관 다음 재무총괄책임자(CFO)는 2일 3분기 실적발표 후 열린 컨퍼런스콜에서 "엄밀히 말하면 금융위기 전인 2008년 10월 수준으로 광고 단가를 복귀한 것"이라며 "10월 이후는 배너 광고의 성수기이기 때문에 좋은 상황이 펼쳐지고 있고 연말까지 안정적으로 유지될 것"이라고 말했다.
남재관 다음 재무총괄책임자(CFO)는 2일 3분기 실적발표 후 열린 컨퍼런스콜에서 "엄밀히 말하면 금융위기 전인 2008년 10월 수준으로 광고 단가를 복귀한 것"이라며 "10월 이후는 배너 광고의 성수기이기 때문에 좋은 상황이 펼쳐지고 있고 연말까지 안정적으로 유지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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