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바람이불어오는 요즘 생각나는 '케이블 니트'

머니투데이 데일리웨프 제공 2010.11.02 10:29
글자크기
찬바람이불어오는 요즘 생각나는 '케이블 니트'


매서운 바람이 불어오는 요즘 포근한 니트가 생각나기 마련이다. 꽈배기처럼 꼬인 케이블 니트로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해보자.

찬바람이불어오는 요즘 생각나는 '케이블 니트'
케이블 니트는 재미있게 꼬여진 디테일로 팬츠위에 가볍게 코디하면 그 하나만으로도 멋스러운 아이템이다.

날씨에 맞게 아우터와 함께 이너로 활용해 레이어드해도 좋다. 미니멀한 디자인의 코트안에 성글게 짜여진 케이블 니트를 연출하면 페미닌한 분위기의 연출이 가능하다.



따뜻한 날씨에는 체크 셔츠와 케이블 니트를 레이어드해서 입으면 발랄한 느낌을 주기도, 루즈한 케이블 니트를 워커와 함께 매치하면 매니시하게도 연출할 수 있다.

찬바람이불어오는 요즘 생각나는 '케이블 니트'
이 뿐만 아니라 꽈배기 디테일의 니트 원피스도 지금입기에 딱 좋은 아이템이다!



원피스위에 슬림한 벨트로 포인트를 주고 레깅스와 함께 매치하면 걸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쌀쌀한 날씨에는 패딩베스트나 야상 점퍼와 함께 스타일링해서 캐주얼한 룩으로, 퍼 재킷이나 테일러드 코트와 함께 매치하면 오피스 룩으로도 손색없다.

아우터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 케이블 니트로 올가을 다양한 스타일링에 도전해보자!
루즈한 케이블 니트는 워커와 함께 매치해 톰보이룩으로도 손색 없다.

*사진= 2010-2011 F/W 온컬렉션 매거진, G마켓 "재영씨미화댁", "SOL", "레츠", "은데렐라", "싱글레이디"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