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비즈온, 중소 건설업체용 ERP 출시

머니투데이 배병욱 기자 2010.11.01 10:06
글자크기
더존비즈온 (59,900원 ▲3,900 +6.96%)(대표 김용우, www.duzon.co.kr)이 소규모 건설업체의 경영관리 업무를 시스템화한 ‘더존 건설ERP’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국내 ERP 시장에서 최다 구축수를 확보한 더존비즈온은 종합건설 및 전문건설 업체를 대상으로 한 다수의 ERP 구축과 컨설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중소 건설사의 실정에 맞는 업무 프로세스를 정확히 파악하여 ‘더존 건설ERP’를 개발했다. 중소 건설업체도 쉽게 도입할 수 있도록 표준화 및 모듈화해 품질은 최고 수준이지만 비용 부담을 낮춘 솔루션이다.



회사 측은 “최근 국내 중소 규모의 건설업체에서도 ERP 솔루션을 도입하는 사례가 빠르게 늘어나고 있어 년 매출 500억 원 이하의 중소 건설사를 상대로 영업을 강화하여 시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더존비즈온은 대형 및 중견 건설업체를 위한 ‘건설 ERP U’ 솔루션과 ‘건설ERP i’ 솔루션도 판매하고 있다. 이번 중소 건설사를 위한 ‘더존 건설ERP’ 출시로 건설업종의 규모에 따른 라인업이 완성된 셈이다. 소규모 건설업체부터 대형 종합건설사에 이르는 건설 전문 ERP 솔루션 시리즈가 확보된 만큼, 특화된 영역에서의 입지를 선점하기 위해 적극적인 영업활동에 나설 전망이다.




더존비즈온 차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