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는 '뉴 아우디 A8' 출시에 맞추어 트위터와 블로그를 활용한 마케팅에 나선다. 아우디 코리아 블로거 캡쳐 사진
아우디 코리아는 트위터 계정(@progress_audi, http://twtkr.com/progress_audi)을 생성, 뉴 A8의 마이애미 신차발표회, 스페인 말라가 시승기 등 차량 관련 정보를 비롯해 짤츠부르크 페스티벌, G20 서울 정상회의 등 뉴 A8의 국내외 활약상을 소개한다.
또 기업 블로그인 '아우디 스토리(Audi Story, http://blog.audi.co.kr)’는 런칭 기간 동안 ‘뉴 A8 런칭 스페셜’ 블로그로 새롭게 단장해 A8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블로그 게시글 스크랩 및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여 선정된 고객에게는 뉴 A8 미니카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이연경 아우디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즈 이사는 "아우디 코리아는 트위터 및 블로그의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곧 있을 뉴 A8의 국내 출시 행사를 비롯하여 쉽게 들을 수 없는 아우디의 이야기들을 전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