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의 가을 거리, 재킷과 사랑에 빠지다

머니투데이 아이스타일24 제공 2010.10.26 14:42
글자크기
서울의 가을 거리, 재킷과 사랑에 빠지다


군더더기 없는 라인을 사랑하는 패션 피플들에게 필수 아이템은 역시 깔끔한 재킷이다. 적당한 찬 바람 불어주는 가을은 재킷으로 멋부리기 딱 좋은 계절. 지금 홍대거리에는 라인빨 제대로 살아나는 재킷으로 스타일링 한 스타일러들이 가득하다. 거리 위에서 만난 리얼 패션 피플들의 스타일 공개!

1. 이번 시즌의 어김없는 화두는 바로 빈티지. 가을 고유 패턴인 체크에 빈티지한 색감을 더한 멋진 재킷으로 스타일을 완성했다. 강렬한 디테일의 재킷일수록 다른 아이템은 블랙이나 어두운 컬러로 매치해주는 것이 관건!



2. 왠지 만화속에서 튀어나온 것 같은 개성 있는 헤어스타일이 눈에 띄는 그. 페이즐리 스카프, 체크 팬츠로 심심한 네이비 재킷룩을 재치있게 마무리했다. 각종 패턴들로 어지러울 법 하지만, 패턴들의 컬러들이 서로 비슷한 계열이라 어느 것 하나 동동 뜨지 않았다는 것! 진정한 깔맞춤의 고수다.

3. 가장 쉬우면서도 가장 시크한 스타일링. 단순하지만 모던한 룩을 원한다면, 그의 룩이 그 해답이다. 화이트 셔츠와 블랙 팬츠에 스트라이프 패턴의 재킷을 걸쳐주면 쿨시크의 전형을 즐길 수 있다는 것.



4. 잘 노는 오빠들의 슬림한 정장도 멋지지만, 가끔씩은 아버지 정장 몰래 뺏어 입고 나온듯한 루즈한 핏이 개성 있어 보인다는 것. 더욱 주목할 것은 넥타이를 스카프처럼 목에 걸어놓은 센스다. 고정관념을 탈피하는 것이 바로 센스 스타일러가 되는 최고의 비결.

5. 강력한 반전 패션을 보여주고 있는 이 남자! '나, 이 여자 애인이야'를 몸소 보여주는 핑크색 컨버스가 인상적이다. 신발이 어찌 됐건 간에, 고루하고 답답한 재킷+스트라이프 셔츠 분위기를 확 바꿔준 반바지 코디에 박수를 보낼 따름!

사진: JBOOK


<저작권자(c) iSTYLE24, 출처: 아이스타일24 패션매거진>
*본 컨텐츠 (또는 기사)는 아이스타일24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