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고객관리와 영업자동화 시스템 구축 활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0.08.16 15:33
글자크기

더후라이팬,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 클라우드 컴퓨팅 시스템 구축

최근 스마트폰의 열풍에 따른 차별화된 앱어플리케이션도 새롭게 시장에 선보일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치킨업종에서 프랜차이즈 시스템구축상에 필요로 한 가맹본부와 가맹점간의 관계, 또는 쿠폰과 IT 시스템을 활용한 다양한 쿠폰, 앱어플리케이션등을 통해 가맹점 매출향상등 다양한 시스템이 구축되고 있다.

이미 기존에 프랜차이즈 전문 시스템으로 FX2와 함께 포탈POS사에서 제공하고 있는 시스템등이 다양하게 구비되고 있다.



2030여성치킨 더후라이팬(대표 이정규 http://www.thefrypan.co.kr/)은 16일부터 세일즈포스닷컴의 클라우드 컴퓨팅(Cloud Computing)을 활용한 고객관리시스템(CRM)과 영업자동화시스템(SFA) 구축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더후라이팬은 프랜차이즈 전문업체로 클라우드 컴퓨팅을 활용한 고객관리와 영업자동화 시스템을 통해 본사, 가맹점, 고객 간의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은 전국 어느 매장에서나 사용 가능한 보너스 포인트를 적립하게 되며, 본사는 신속한 의사결정과 정확하고 체계적인 업무 처리가 가능해진다. 가맹점주는 고객에게 더욱 많은 혜택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서비스를 제공해 매출증대에 기여할 수 있게 된다.

영업자동화시스템(SFA)이 구축되면 더후라이팬 본사와 가맹점 간의 관계가 더욱 긴밀해지고 업무효율도 신속해진다. 가맹점은 계약부터 인테리어 공사, 매장의 다양한 주문과 본사에 대한 서비스 요구까지 전 자동으로 본사와 업무 처리를 할 수 있게 된다.

더후라이팬의 이정규 대표는 “이번 시스템 구축으로 본사와 가맹점 간의 업무가 더욱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진행될 것”이라며 “신속하고 정확한 고객관리시스템으로 더후라이팬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여나가겠다”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