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동탄 신도시에 드라이브 스루 매장인 동탄SK점 오픈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0.08.12 15:33
글자크기

드라이브 스루를 이용해 편리하게 제품을 주문하고, 셀프 주유 서비스도 이용

한국맥도날드(대표 션 뉴튼)는 8월 12일(목) 경기도 화성시 동탄 신도시에 SK 에너지와의 협업을 통해 드라이브 스루(Drive-thru) 매장인 '동탄 SK점'을 오픈했다.

동탄 SK점은 차량 통행량이 많은 동탄과 병점 뉴타운에서 수원으로 가는 교통의 길목에 자리잡은 화성시 내 첫 맥도날드 매장으로, 지난 2008년 3월 동탄 신도시 완공 후 형성된 대규모 아파트 및 오피스 단지에 위치해 주변에서 근무하는 직장인 및 가족 단위의 고객들이 찾을 것으로 기대된다.



동탄SK점은 드라이브 스루, 24시간 영업 및 홈서비스(전화: 1600-5252) 등 맥도날드가 자랑하는 편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다양한 시간대에 고객들이 원하는 곳에서 맥도날드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맥도날드, 동탄 신도시에 드라이브 스루 매장인 동탄SK점 오픈


고객들은 한 지붕 아래 맥도날드 매장과 셀프 주유소가 함께 들어가는 형태의 매장 플랫폼을 통해, 드라이브 스루 및 인스토어 매장을 통해 음식을 주문하고, 셀프 주유소에서 편리하게 주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한국맥도날드 개발팀 게리 바버(Gary Barber) 부사장은 "한국을 대표하는 에너지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 및 수요를 창출하는 한편, 새로운 형태의 복합 매장을 통해 고객들에게 맥도날드가 추구하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이번 협력의 의의를 밝혔다.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