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전설이다, 사바사바치킨 제작지원 효과 높아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0.08.12 20:33
글자크기
파닭치킨으로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사바사바치킨’(대표 정태환·www.sabasaba.co.kr)이 지난 8월 2일(월)부터 SBS 월,화드라마 '나는 전설이다'(김정은, 김승수 주연) 제작지원한다.

나는전설이다, 사바사바치킨 제작지원 효과 높아


SBS 드라마'나는 전설이다'는 삶에 대한 화병(火病)만큼은 국가 대표급 중증환자인 4명의 여성이 모여 전설적인 밴드를 결성, 음악으로 삶의 아픔을 치유하고 한 인간으로서 세상과 당당히 맞서며 자아를 찾아가는 과정을 코믹하고, 감동적으로 그린 성장드라마다.



이와관련해 전략기획팀 마영희 팀장은 “제작지원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매출이 올라가면서 시청자에게 각인되는 효과가 높아지고 있다.”고 전하고 “ 이번 기회를 계기로 브랜드 인지도 강화와 매출증대에 상당히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사바사바치킨은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트렌드와 외식시장에 맞추고자 지난 7월, 20여 가지 색다른 치킨메뉴를 선보여 고객의 발길을 유혹하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치킨메뉴는 건강과 웰빙에 맞게 과자처럼 바삭하게 구워낸 크런치오븐구이치킨과 스위트칠리, 데리야끼, 커리 등 천연양념으로 조리하여 칼로리가 낮고 영양이 높은 라이트 메뉴를 선보여 20~30대 여성고객들로부터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