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복더위 이겨내기 이벤트, ‘치킨럭키데이’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0.07.19 18:33
글자크기

훼미리마트에서 몸보신하고 선물도 받자!

몸과 마음이 지치기 쉬운 여름, 편의점에서 본격적인 복 마케팅에 돌입한다.

프랜차이즈 편의점업체 보광훼미리마트는 대표 보양식인 닭을 원재료로 사용한 상품을 할인하고 상품권을 증정하는 ‘치킨럭키데이’ 행사를 실시한다.

초복, 중복, 말복에는 앞뒤 3일간(총 9일) 도시락, 삼각김밥, 샌드위치, 김밥, 햄버거 등 편의점 대표 먹을거리 상품 중 ‘닭’ 관련 상품 6종이 최대 40%까지 할인 된다.



또한, 8월 31일까지 도시락 2종(뼈없는 닭갈비 도시락, 웨스턴 핫치킨 도시락)을 10개 구매 시 치킨상품권(1만원)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에 응모하려면 도시락 스티커에 기재된 응모번호를 훼미리마트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되며 상품권은 선착순 1만명에게 개별 문자 발송 된다.



이밖에도 8월 15일까지는 ‘손수삼계탕’(8,500원, 880g) 구매시 ‘코카콜라’(1,450원, 500ml)를 증정하는 콤보 행사를 실시한다.
삼복더위 이겨내기 이벤트, ‘치킨럭키데이’


보광훼미리마트 상품본부장 장영생 상무는 “복날 길게 줄서서 기다릴 필요 없이 저렴하고 간편한 편의점 보양식 먹을거리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복 마케팅을 기획하게 됐다”며 “고객들이 훼미리마트에서 준비한 치킨럭키데이 이벤트를 통해 무더운 여름을 이겨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