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로지엠, '고객 감동' 친절 서비스 교육 강화

머니투데이 기성훈 기자 2010.06.28 11:05
글자크기
현대로지엠은 올해 연말까지 전국 60개 지점에서 고객 친절 서비스의 역할과 자세 그리고 중요성을 강조하는 서비스 교육을 연말까지 매일 아침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강사는 현대로지엠 친절 전도사 이면서 사내 서비스 강사로 육성된 'CS(고객만족)리더' 60명이 담당한다. CS리더는 고객 응대의 가장 기본이 되는 전화 예절부터 인사, 표정, 화법 등 친절 서비스의 전반적인 내용을 강의한다.



박재영 현대로지엠 대표는 "마음과 정성이 담긴 고객중심의 자세를 흔들림 없이 견지하는 게 중요하다면서 "열정을 가지고 최상의 고객 중심 서비스를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