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는 온·오프라인 실시간 수질공개 서비스와 서울시 전 가구에 대한 무료수질검사제가 행정의 투명성 차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고 민원접수부터 만족도 조사까지 체계적으로 관리되는 고객지원시스템, 노후된 옥내 수도관 교체 공사비 지원 등이 행정서비스 혁신사례로 인정받았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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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니투데이 전예진 기자
2010.06.09 11:15
서울시 상수도사업본부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관' 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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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 상수도사업본부는 지식경제부로부터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관 공공행정서비스 분야' 인증을 획득했다고 9일 밝혔다. 이는 서비스품질 분야에 대한 정부의 유일한 공인인증으로 인증 유효기간은 3년이다.
시는 온·오프라인 실시간 수질공개 서비스와 서울시 전 가구에 대한 무료수질검사제가 행정의 투명성 차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고 민원접수부터 만족도 조사까지 체계적으로 관리되는 고객지원시스템, 노후된 옥내 수도관 교체 공사비 지원 등이 행정서비스 혁신사례로 인정받았다고 설명했다.
시는 온·오프라인 실시간 수질공개 서비스와 서울시 전 가구에 대한 무료수질검사제가 행정의 투명성 차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고 민원접수부터 만족도 조사까지 체계적으로 관리되는 고객지원시스템, 노후된 옥내 수도관 교체 공사비 지원 등이 행정서비스 혁신사례로 인정받았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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