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cc마티즈' 신차발표, 인터넷으로 생중계

머니투데이 최인웅 기자 2009.08.17 10:24
글자크기

오는 19일 오전11시부터 1시간동안 홈페이지서 실시간 발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마티즈 크리에이티브


GM대우의 새로운 1000cc 경차인 '마티즈 크리에이티브'가 이색적인 신차발표회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GM대우는 19일 서울 그랜드하얏트 호텔에서 열리는 '마티즈 크레에이티브'의 신차발표회를 인터넷으로 생중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인터넷 생중계는 19일 오전 11시부터 약 1시간가량 진행되며,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회사 홈페이지(www.gmdaewoo.co.kr) 또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홈페이지(www.matizcreative.com)를 방문해 볼 수 있다.



GM대우는 지난해 준중형 신차인 '라세티 프리미어' 발표와 2006년 1월 중형신차인 '토스카' 신차발표회 역시 인터넷으로 생중계해 당시 큰 호응을 받았다.

GM대우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신차출시 현장을 보다 많은 사람들이 함께 시청할 수 있도록 이번 인터넷 방송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GM대우는 이번 인터넷 생중계를 통해 최근 많은 네티즌들의 주목을 끌고 있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개발 에피소드와 해외 모터쇼 전시영상 등을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아울러 인터넷 방송화면에 별도 채팅창을 마련, 제품과 관련된 각종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실시간 질의응답 코너를 열 예정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