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비, 숨겨왔던 섹시 V라인 공개

김현진 MTN기자 2009.03.19 14:34
글자크기

[MTN 뻔뻔한점심]스타뉴스

안녕하세요? 스타뉴습니다.

오늘은 스타들의 새로운 변신 스타화보 촬영 현장소식을 전해드릴 텐데요. 팬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 스타는 누구인지? 바로 지금! 만나보시죠.





최근 반쪽이라는 노래로 컴백 귀엽고 엉뚱한 매력으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던 R&B계의 요정 화요비씨가 성숙한 여인의 모습으로 깜짝 변신했습니다. 바로 스타화보를 통해 그동안 숨겨왔던 섹시 V라인을 공개 했습니다.

화요비씨는 이번 촬영에 관련해 직접 컨셉의 기획 단계에서부터 참여. 의상까지 챙기는 열의를 보였다고 하는데요.체크무늬의 슬림한 원피스로 섹시미를 발산한데 이어 스쿨룩 스타일로 특유의 귀여움까지 어필한 화요비씨.그 덕에 컨셉을 자연스럽게 소화. 자신만의 매력을 한껏 뽐냈다고 하는데요.



‘로맨틱 아일랜드’ 라는 컨셉으로 괌, 로타 섬 등에서 촬영한 이번 스타 화보는 기존에 보여주지 못했던 화요비씨만의 농염하면서도 성숙하고 섹시한 모습을 담아냈다고 합니다.

요즘 들어 화요비씨를 보면 "너무 예뻐진 거 아니야?"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다 이유가 있었다고 하네요.얼마 전 화요비씨에게 핑크빛 러브러브 소식이 찾아 왔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한편, 화요비씨는 열애 소식을 전한 뒤 이내 쑥스러운 듯 웃음을 보였는데요. 만난지 3개월이 됐다는 그녀의 남자친구는 언터쳐블의 멤버 슬리피씨로 음반 작업 시 피쳐링을 도와주다 사랑이 싹 텄다고 하죠?


아까부터 손에 무언가 반짝인다 싶었는데 바로 커플링이였군요.너무 부럽습니다. 화요비씨의 행복해 보이는 모습에 저도 덩달아 기분이 좋아지는데요. 연예계 대표 커플로 아름다운 사랑하시길 바랍니다.

한편 이날 있었던 스타화보는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팬 여러분들을 만난다고 하니까요.
화요비씨의 또 다른 매력이 궁금하신 분들은 기대 많이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화요비씨!! 이렇게 볼륨 있는 몸매를 감춰놓고 있었다니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특히 저는 화요비씨의 글래머러스한 바디라인이 너무 부러운데요. 이번 스타화보를 통해 또 한명의 몸짱스타가 탄생한 것 같죠?

청순, 깜찍, 발랄 게다가 섹시함까지 여자로서의 모든 매력을 갖춘 화요비씨 앞으로 더 멋진 모습 많이 보여주시길 기대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스타뉴스였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