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바이오 美법인, UN 글로벌파트너 등록

김경원 기자 2009.01.16 10:16
글자크기

미국 연방정부 공식구매 Marketplace의 정식 입찰업체로도 등록

메타바이오메드 (4,055원 ▲10 +0.25%)는 미국법인(Meta Biomed Inc.)이 UN Global Marketplace와 미국 연방정부(Federal Business Opportunities) 공식구매 마켓플레이스의 정식 입찰업체(Vendor)로 등록되었다고 16일 밝혔다.

메타바이오에 따르면, UN Global Marketplace는 매년 UN이 공식적으로 물자를 구매하는 기관으로 매년 100억 달러에 달하는 다양한 물자를 이 기관을 통해 구매하고 있다. UN Global Marketplace의 정식 입찰업체로 등록하기 위해서는 기존의 3개 고객사로부터 추천서를 받아 제출하는 등 다소 까다로운 절차를 밟아야 한다. 미국 연방정부 공식구매 마켓플레이스 역시 미국 내에 정식 법인 사업체가 있어야 하며 정부 계약번호인 CCR 번호가 있어야 정식 입찰업체로 등록이 가능하다. 이 CCR 번호를 받기 위해서는 DUNS(회사평판번호)를 받아야 하고 회사 신용에 문제가 없어야 한다.



메타바이오메드 미국법인은 이 두 마켓플레이스의 까다로운 조건을 모두 갖추고 공식 입찰업체로 등록됨에 따라 관련 입찰이 올라오면 언제든지 입찰에 참여할 수 있게 되었다.

펜실베니아 주정부의 공식적인 지원과 협력을 받으며 필라델피아에 법인을 설립한 메타바이오메드의 정형외과용 인공뼈는 미국 FDA 인증을 받고 미국 특허도 보유하고 있다. 이 인공뼈를 뼈대(Scaffold)로 스템셀(Stem Cell)을 넣어 뼈 성장을 촉진하는 연방정부자금(Grant) 프로젝트도 펜실베니아 주립대학교와 함께 추진하고 있다.




메타바이오메드 차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