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80명 규모 하반기 공채

머니투데이 김명룡 기자 2008.09.18 15:07
글자크기

영업, 해외사업, 임상학술, 품질관리, 연구부문

일동제약 (7,930원 ▲150 +1.93%)이 하반기 신입과 경력 사원 공개채용에 나섰다.

일동제약(대표 이금기)은 19일 대졸 신입사원과 경력사원에 대한 하반기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채용분야는 영업, 해외사업, 임상학술, 품질관리, 연구부문이며 약 80명 규모의 인원을 채용할 계획이다. 접수기간은 오는 28일까지이며, 접수방법은 일동제약 홈페이지(www.ildong.com)에서 입사지원서를 작성, 접수하면 된다.



영업부문은 전공에 관계없이 지원가능하며, 해외사업부문은 상경계열 전공자, 임상학술부문은 약학, 제약학 관련 전공자, 품질관리 부문은 약학, 화학, 미생물학 및 기타 관련학과 전공자가 지원할 수 있다.

연구부문은 유기합성화학, 분자생물학, 미생물학, 생물공학, 약제학, 약물동력학, 약리학 관련 석사 이상만 지원할 수 있다. 전문연구요원(병역특례)도 지원 가능하며, 박사학위 소지자는 우대한다.



서류전형, 실무진면접, 직무적성검사, 최종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게 된다. 자세한 사항은 일동제약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인사총무팀(02-526-3151~2)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일동제약은 상반기에도 전부문에 걸쳐 90여명을 채용한 바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