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노마트, 혼수가전 대축제 개최

머니투데이 정영일 기자 2007.08.26 10:55
글자크기
테크노마트는 가을철 혼수시즌을 맞아 디지털기기를 최고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판촉행사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되는 '테크노마트 혼수가전 대축제'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9월1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는 행사 기간에는 매주 1회 '알뜰 혼수가전 특별전'이 진행된다. 압력밥솥 DSLR 카메라 등 디지털기기 30종이 경매에 나서 최저 1만원부터 경매가 진행된다.



행사 기간 매주 토요일 오후 3시 테크노마트 지하 1층 아미에르 프라자에서 진행된다. 회사 측은 최종 낙찰가가 시중 판매가의 60~70%대에서 이뤄질 것으로 보고 있다.

순금 1돈의 '행운'을 찾는 행사도 마련된다. 인형과 반지 박스로 채워진 상자에서 순금 1돈 반지 교환권이 들어있는 단 1개의 박스를 찾으면 즉시 경품을 지급한다. 지하 1층 지상 1층 9층 행사장에서 진행된다.



청첩장을 소지한 예비 신혼부부에게는 혼수 가전을 증정하는 행사를 마련한다. 테크노마트 1층 행사장에 전시된 총 101장의 모형 청첩장 중 1장의 청첩장을 고르면 기재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행사 제품은 압력밥솥 청소기 디지털카메라 등 소형 디지털 가전 및 생활용품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매주 주말 및 공휴일에 1층 행사장에서 진행된다. 제세공과금은 본인부담이다.

한편 테크노마트는 '디지털 웨딩가든'도 설치한다. 드레스와 파티복을 입은 50여종의 바비인형과 다양한 웨딩 부케가 설치돼 기념 사진 촬영, 연인에게 보내는 디지털 영상 편지 상영 행사도 진행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