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빵집에서 산 빵 속에 바퀴벌레가 파묻힌 사실을 이미 절반을 먹고 알게 됐다는 한 소비자의 사연이 전해졌다. /사진=아프니까사장이다 캡처
24일 자영업자 커뮤니티 '아프니까사장이다'에는 '바퀴벌레 먹은 후기'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을 쓴 A씨는 "재작년 겨울쯤 지인이 오래되고 이름 있는 빵집에서 슈크림 빵을 사다 줬다. 반을 먹고 반을 엄마 입에 넣어주는데 검은색 무언가가 보였다"고 상황을 전했다.
그러면서 "바로 화장실로 뛰어가 다 토했다. 이후 빵을 들고 가게로 가서 사장님을 불러 달라고 했다. 그런데 사장은 미안한 기색은 전혀 없이 종이 장부를 뒤져보더니 현금 몇장 들고 와서 돌려주더라"라고 상황을 전했다.
/사진=아프니까사장이다 캡처
대화를 보면 A씨가 "내일 주말이라 병원도 안 여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어떻게 보상할 건가. 끔찍하다"고 메시지를 보내자 빵집 사장은 "걱정돼서 연락드린다. 몸은 좀 어떠냐"고 답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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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씨는 "사건 다음 날 '몸 괜찮냐'고 문자 한 통 보내고 그마저도 성의가 없는 게 너무 기분 나빠 답장을 안 했다. 그 이후로는 연락 한 통 없더라"라고 밝혔다.
이어 "가끔 빵집 앞을 지나가는데 사람들은 아무렇지 않게 빵을 사러 들어갔다가 나오고, 장사 잘만 하더라. 바퀴벌레가 나왔으면 더 신경 쓰는 노력이라도 해야 할 텐데 그래 보이지도 않았다"고 부연했다.
끝으로 "보통 이런 상황이라면 다들 어떻게 대처하나. 더러워서 피한다는 심정으로 넘어간 게 잘한 짓인지 아직도 화가 난다"고 글을 맺었다.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사장이 바로 찾아가서 사죄하는 게 맞다" "사장 대처가 너무 어이없다" "구충제라도 먹어야 할 것 같다" 등의 댓글을 달며 함께 분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