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딤이앤에프, '진품 무한장어'와 '도쿄하나 샤브&초밥' 론칭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4.04.26 14:29
글자크기
디딤이앤에프, '진품 무한장어'와 '도쿄하나 샤브&초밥' 론칭


디딤이앤에프 (381원 ▼21 -5.22%)가 신규브랜드 '진품 무한장어'와 '도쿄하나 샤브&초밥'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진품 무한장어'는 장어는 물론 소고기, 양념돼지갈비, 샐러드바를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회사는 자체 개발한 미네랄 도포 기법을 통해 장어를 숙성시켰다. 기존 장어에 비해 마그네슘 함량이 최대 6배 이상 높으며, 육질 또한 좋아졌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일산디딤타운의 3층에는 기존 '도쿄하나' 브랜드를 리뉴얼한 '도쿄하나 샤브&초밥' 브랜드가 자리잡았다. '도쿄하나 샤브&초밥'에서는 기존 정통 일식에서 벗어나 가성비 높은 초밥메뉴와 샤브샤브를 즐길 수 있다.

도쿄하나 샤브&초밥은 숙성회를 이용해 일반 회를 사용한 초밥보다 높은 감칠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샤브샤브 역시 도쿄하나의 노하우가 들어가 신선한 야채와 고기를 즐길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두 브랜드는 일산 디딤타운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더 다양해진 맛과 품질은 물론, 질 높은 서비스까지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일산 디딤타운에는 두 브랜드 외에 백제원, 공화춘도 입점해있다.

한편 디임에엔에프는 이번 론칭을 통해 고객반응을 확인하고 브랜드를 확장할 전망이다. 반응도에 따라 기존 도쿄하나를 도쿄하나 샤브&초밥으로 변경하고, 진품무한장어는 추가 입점하겠다는 계획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