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난티, '컬처클럽 박스' 1000개 한정 판매…호텔 25% 할인도

머니투데이 유동주 기자 2023.10.22 16:43
글자크기
부산 기장군에 있는 고급 리조트 단지 아난티코브 전경/제공=아난티코브부산 기장군에 있는 고급 리조트 단지 아난티코브 전경/제공=아난티코브


아난티는 25일부터 이터널저니 온라인몰에서 아난티 호텔 숙박권 및 이터널저니 온라인몰 쿠폰 등으로 구성된 '컬처클럽 박스 시즌3'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멤버십 프로그램 '아난티 컬처클럽'을 알리기 위한 행사다. 컬처클럽 박스 시리즈는 지난 시즌 출시 하루 만에 매진되기도 했다.
이번 시리즈는 100만원으로 1000매 한정이다. 호텔 바우처 2매와 아난티가 직접 개발한 친환경 고체 어메니티, 이터널저니 할인 쿠폰 등이 판매가를 뛰어넘는 구성으로 기획됐다고 아난티는 소개했다.



사진= 아난티사진= 아난티
23일까지 사전 구매 신청 시, 공식 판매 일정 하루 전 해당 제품을 먼저 구매할 수 있는 링크를 보내 준다. 사전 구매자는 추첨을 통해 1500만원 상당의 경품도 준다.

한편 아난티는 26일까지 아난티 호텔 예약시, 최대 25%를 할인해 주는 '폴 인 아난티(Fall in Ananti)'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객실 예약 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아난티 힐튼 부산 투숙객에게는 천연 온천 시설인 '워터하우스' 입장료 50% 할인, 아난티 앳 강남 숙박 시에는 실내외 수영장 무제한 이용, 아난티 앳 부산 예약 고객에게는 '에이 스피릿 오브 저니 클럽' 실내 수영장 또는 '스프링팰리스' 실내외 수영장' 1회 무료입장권 혜택을 준다.



아난티 관계자는 "3곳의 아난티 호텔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가족, 친구와 함께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에게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분들이 아난티의 문화와 브랜드 철학을 경험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