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신한은행, 필리핀 중앙은행으로부터 '신뢰성 있는 리포트상' 수상

머니투데이 이학렬 기자 2019.07.12 16:45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정용호 신한은행 마닐라지점장(왼쪽 2번째)이 10일 필리핀 마닐라 필리핀 중앙은행에서 진행된 ‘BSP Stakeholders Awards’ 행사에서 ‘신뢰성 있는 리포트 상’을 수상한 후 브루스 톨렌티노 필리핀 금융통화 위원회 위원(왼쪽 첫번째), 벤자민 조크노 필리핀 중앙은행 총재(오른쪽 첫번째) 및 관계자와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사진제공=신한은행정용호 신한은행 마닐라지점장(왼쪽 2번째)이 10일 필리핀 마닐라 필리핀 중앙은행에서 진행된 ‘BSP Stakeholders Awards’ 행사에서 ‘신뢰성 있는 리포트 상’을 수상한 후 브루스 톨렌티노 필리핀 금융통화 위원회 위원(왼쪽 첫번째), 벤자민 조크노 필리핀 중앙은행 총재(오른쪽 첫번째) 및 관계자와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사진제공=신한은행




신한은행은 마닐라지점이 지난 10일 필리핀 중앙은행으로부터 '신뢰성 있는 리포트 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신한은행 마닐라지점은 최근 3년간 제출한 다양한 보고서의 내용에 오류가 없으며 지연된 사례가 없는 등 내부관리 체계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신뢰성 있는 리포트 상’을 수상했다.

필리핀내 45개 상업은행 중에서는 신한은행 마닐라지점이 유일하게 수상했다. 필리핀 금융당국은 금융회사들이 제출하는 각종 보고서의 오류 및 지연에 대해 매우 엄정하게 관리하고 있으며 매년 상당수의 은행들이 이와 관련된 페널티를 받고 있다.



정용호 신한은행 마닐라지점장은 "이번 수상은 신한은행의 글로벌 리스크 관리 고도화를 위한 노력의 결과”라고 말했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