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서울가든호텔, "특급호텔에서 '실속 웨딩' 하세요"

머니투데이 유승목 기자 2019.07.07 14:30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식사·꽃장식 할인 비롯, 실속 있는 특전 제공…"고급스러운 웨딩홀에서 호텔쉐프 메뉴 경험 가능해"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이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베스트웨스턴프리미어서울가든호텔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이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베스트웨스턴프리미어서울가든호텔




실속있고 품격있는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를 위해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이 나섰다.

서울가든호텔은 오는 8월부터 '2019 파메이징 스페셜 웨딩 프로모션(2019 Famazing Special Wedding Promotion)'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특급호텔 웨딩 프로그램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일요일 및 공휴일 오후 3시와 6시에 치러지는 예식과 일요일, 비수기 잔여 예식이 적용 대상으로 250명 이상의 하객일 경우 가능하다. 식사 할인과 음료 제공·꽃 장식 등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식사와 꽃장식 할인 혜택을 비롯 △호텔 스위트룸 예식 당일 투숙 △리무진 서비스(호텔~공항, 메이크업 샵~호텔) △혼주 대기실 2개실 제공 △예식 당일 본식 후 6인(신랑신부, 혼주) 식사 무료 제공 등의 특전이 제공된다.

서울 가든호텔 관계자는 "웨딩홀은 강렬한 스카이톤과 순수한 화이트 컬러의 조화를 통해 사랑스러운 공간을 연출했다"며 "심플하고 우아한 꽃장식과 호텔쉐프의 웨딩 구성 메뉴까지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