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문을 여는 LH종합민원실은 민원업무 이외에도 LH 사업 전 분야를 사업계획 보상 공급 임대 하자보수 등 5개 분야로 나눠 분야별 상담이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또 기존 5명 규모의 민원상담센터를 확대해 전문상담역 23명을 두고 부문 별로 고객 맞춤형 원스톱 서비스가 제공되도록 했습니다.
앞서 지난 달 이지송 LH 사장은 최근 LH 사업과 관련된 집단 민원, 소송에 대해 "고객중심 경영을 위해 앞으로 지구지정단계부터 주민 입주가 완료될 때까지 고객들의 불편이 없도록 면밀하게 검토하고 분석해 사업을 추진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