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픽코퍼레이션, 굿닥과 마케팅 협업…"의료광고 분야도 진출"

머니투데이 고석용 기자 | 2023.06.08 14:30
(왼쪽부터)임진석 굿닥 대표와 김태환 위픽코퍼레이션 대표/사진=위픽코퍼레이션
마케팅 전문기업 위픽코퍼레이션이 비대면 진료 플랫폼 굿닥과 광고 캠페인·마케팅 등 분야에서 협력하기로 했다고 8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력을 통해 △광고 캠페인 운영 협업 △마케팅 서비스 제공 영업 기회 발굴 △양사 간 현업 정보·기술 교류 등을 진행하기로 했다.

위픽코퍼레이션은 퍼포먼스 마케팅 솔루션 서비스 등을 운영하는 스타트업이다. 최근에는 통합 마케팅 플랫폼 '위픽업'을 출시했다. 마케터들이 마케팅 목적, 업종, 예산에 따라 최적의 마케팅 상품을 제안받아 광고를 집행, 결제하고 성과까지 확인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굿닥은 헬스케어 플랫폼으로 병원예약 서비스부터 비대면 진료, 시술 정보 제공 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태환 위픽코퍼레이션 대표는 "의료 광고 분야를 시작으로 각 분야 모든 마케팅 수요를 충족할 수 있는 올라운드 마케팅 플랫폼으로 행보를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노사연 허리 감싸더니…'나쁜 손' 재조명
  2. 2 '외동딸 또래' 금나나와 결혼한 30살 연상 재벌은?
  3. 3 '눈물의 여왕' 김지원 첫 팬미팅, 400명 규모?…"주제 파악 좀"
  4. 4 수원서 실종된 10대 여성, 서울서 20대 남성과 숨진 채 발견
  5. 5 "아이가 화상 입었네요"…주차된 오토바이에 연락처 남긴 엄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