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GS리테일과 뷰티 브랜드 성장 지원 협력

머니투데이 김도윤 기자 | 2020.06.15 08:54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기업 카페24GS리테일(랄라블라)과 '온라인 뷰티 브랜드 지원 및 활성화'에 관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GS리테일의 '랄라블라'는 헬스앤뷰티스토어(H&B)로, 전국 오프라인 매장은 140여 개다. 온라인 쇼핑몰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롬앤'과 '유이라' 등 뷰티 브랜드 상품으로 젊은층으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두 회사는 협약을 통해 카페24 플랫폼으로 구축한 뷰티 브랜드의 랄라블라 온라인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 입점, GS리테일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활용한 홍보 마케팅, 신제품 출시 기획전 및 이벤트·프로모션 지원 등에 나선다. 또 카페24는 다양한 온라인 뷰티 브랜드가 랄라블라 온·오프라인 판매경로에 입점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력할 계획이다.

카페24와 GS리테일는 온·오프라인 채널을 대표하는 기업인 만큼 앞으로 협력을 통해 여러 온라인 뷰티 브랜드의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했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판매 상품 특성에 알맞은 다양한 판매경로 확대는 온라인 쇼핑몰의 성장에 중요한 요소"라며 "앞으로도 온라인 사업자의 성장을 돕기 위한 서비스 지원을 계속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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