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브로이, 롯데백화점 전점 입점

머니위크 문혜원 기자 | 2013.06.11 14:30


세븐브로이맥주가 에일 캔맥주인 '세븐브로이IPA'를 롯데백화점 전점에 입점했다고 11일 밝혔다.

'세븐브로이IPA'는 그 동안 국내에선 맛보기 힘들었던 상면발효방식의 에일(Ale) 맥주로 영미권에서 고급 맥주로 잘 알려진 인디아 페일 에일(India Pale Ale) 계열의 맥주다. 다량의 홉과 맥아를 사용해 달콤 쌉쌀함이 어우러진 균형 잡힌 맛과 목안에서 깊은 여운을 남기는 묵직함, 크림같은 부드러운 거품과 향긋한 향을 머금은 것이 특징이다.

알코올 도수는 5.5%로 일반 라거(Lager) 맥주보다 높다. IPA맥주는 현재 영미권을 중심으로 중소형 맥주 회사들에 의해 다양한 재료를 활용한 수제 공법으로 주로 생산되고 있으며 고급 맥주로 인식돼 있다.


이번 롯데백화점 입점으로 서울 본점은 물론 잠실점, 분당점, 센텀시티점, 대구점 등 전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에 입점한 롯데백화점을 비롯해 롯데마트 전국 70개 매장, 홈플러스 전점,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수도권 지역 전점, SSG푸드마켓(청담점) 등에서 판매 중이며 전국 유통망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세븐브로이 IPA' 캔맥주의 가격은 1캔에 2600원(355ml)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김호중 팬클럽 기부금 거절당했다…"곤혹스러워, 50만원 반환"
  2. 2 "술집 갔지만 술 안 마셨다"는 김호중… 김상혁·권상우·지나 '재조명'
  3. 3 '보물이 와르르' 서울 한복판서 감탄…400살 건물 뜯어보니[르포]
  4. 4 "한국에선 스킨 다음에 이거 바른대"…아마존서 불티난 '한국 세럼'
  5. 5 '말 많고 탈 많은' 김호중의 수상한 처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