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창파로스, 쪼끼쪼끼외 전 브랜드 신메뉴 발표회 가져..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3.05.29 10:33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태창파로스 “전 브랜드 신 메뉴 발표회” 실시!!

생맥주 브랜드 시즌2쪼끼쪼끼로 잘 알려져 있는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태창파로스는 지난 13일부터 16일까지 4일 동안에 걸쳐 전체 브랜드 신 메뉴 발표회를 가졌다.

㈜태창파로스는 주류 시장에서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매년 2회에 걸쳐 신 메뉴를 출시하고 있다.


전국의 모든 가맹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는 신 메뉴 발표회는 생맥주 선호 도가 높아지는 여름철 성수기의 가맹점 매출을 극대화 시키고, 겨울철 비수기의 떨어지는 매출을 최대한 보전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되는 행사다.

태창파로스 관계자는 “매년 상반기, 하반기 2회에 걸쳐 모든 가맹점이 본사에서 요구하는 맛과 품질의 메뉴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새로운 메뉴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고 시식회 를 가지고 있다.” 또한, 외부 전문 강사를 초빙하여 고객서비스, 마케팅 등 가맹점 교육을 통해 가맹점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회사 관계자는 “매년 빠르게 변화하는 주류 시장 트렌드에 발맞춰 고객이 원하는 메뉴를 제공하기 위한 전사적인 노력을 하고 있다. 그 결과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계속해서 이러한 평가가 이어질 수 있도록 본사와 가맹점이 함께 더욱 노력하겠다.” 며 브랜드의 지속적인 변화 의지를 밝혔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김호중 '음주 뺑소니' 후폭풍…끈끈하던 개그 선후배, 막장소송 터졌다
  2. 2 '나혼산'서 봤는데…'부자언니' 박세리, 대전 집 경매 넘어갔다
  3. 3 "못생겼어" 싼타페 변신 실패?…대신 '아빠차' 등극한 모델은
  4. 4 군중 앞 끔찍한 전처 살해…"안 잡힐 자신 있다" 증발 16년째[뉴스속오늘]
  5. 5 "살결 부드러워"… BTS 진에 '기습뽀뽀' 한 일본팬, 뻔뻔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