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한라봉 주스를 코리안 티 카페에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3.05.22 14:33


프랜차이즈 코리안 티 카페 ‘오가다’ 가 싱그러운 봄을 맞아 한라봉 주스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신메뉴는 ‘제주 한라봉 주스’, ‘레드 한라봉’ 등 2종으로 제주산 한라봉 100%로 만든 음료다.

대표적인 옐로우 푸드로 알려진 한라봉은 카로티노이드 성분이 함유 돼 강력한 항산화제로 알려져 있다. 또한 비타민C가 풍부해 피로회복과 감기 예방에 좋으며 열량이 적어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다.


‘제주 한라봉 주스’는 신선한 제주 한라봉 과육을 듬뿍 갈아 만들어 한라봉 특유의 향긋함과 비타민C를 섭취할 수 있다. ‘레드 한라봉’은 제주 한라봉 주스에 피로회복, 면역력 향상, 갈증해소 등에 좋은 오미자를 섞어 새콤함과 컬러감을 더했다.

특히 무알콜 칵테일과 같은 청량감까지 느낄 수 있는 ‘레드 한라봉’은 한라봉의 오렌지색과 오미자의 붉은 색의 조화로 마치 비포선라이즈 칵테일을 뒤집어 놓은 듯한 그라데이션이 저녁 노을을 연상시킨다.

다섯가지 아름다운 차라는 의미의 '오가다'는 2009년 브랜드 런칭 이후 전국 60여 개가 넘는 매장을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카페로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한방차를 비롯해 국내산 농산물로 만든 웰빙주스 등 건강을 위한 음료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단독]구로구 병원서 건강검진 받던 40대 남성 의식불명
  2. 2 박지윤, 상간소송 와중에 '공구'는 계속…"치가 떨린다" 다음 날
  3. 3 2세 신발 만든 지 5개월 만 파경…지연, 황재균 흔적 싹 다 지웠다
  4. 4 "살아갈 수 없을 것 같았다" 쯔양 복귀…루머엔 법적대응 예고
  5. 5 33평보다 비싼 24평…같은 아파트 단지인데 가격 역전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