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강 뮤지션 총출동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페스티벌’ 함께해요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3.05.14 18:33

프랜차이즈 오리지널 스무디 전문 브랜드 스무디킹(대표 김성완)은 4일간의 릴레이 음악 축제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페스티벌’ 후원을 기념, 스무디킹 매장에서 두 번의 행운이 담긴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번 스무디킹의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는 5월 한 달간 매장에서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스무디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이 숨어있는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 두 가지 대박 행운을 잡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다.

첫 번째 행운은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페스티벌’에 참가할 수 있는 초대권. 스크래치 카드에 적힌 응모번호를 스무디킹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멤버십 앱 ‘스무디킹 플러스’를 다운받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페스티벌’에 참여할 수 있는 콘서트 티켓을 총 250명에게 증정한다. (1인 2매 제공)

또한, 스무디킹은 스크래치 카드를 긁으면 즉석에서 바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경품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이번 페스티벌의 주제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스무디의 원재료인 까마로사 딸기의 원산지, 캘리포니아에 방문할 수 있는 왕복 항공권 2매가 주어질 예정이다.

스무디킹은 현재 딸기가 들어가는 모든 스무디에 당도가 높고 비타민C가 풍부하기로 유명한 캘리포니아산 최상급 까마로사 딸기를 사용하고 있다.


이 외에도 스무디킹은 스크래치 카드 속 경품을 통해 총 100명에게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스무디 무료시음권(S_사이즈 1잔)을 증정하며 1,000명에게는 ‘스무디 1+1’ 혜택을, 10만 명의 고객에게는 ‘스무디 무료 사이즈 업’ 등 다양한 혜택을 즉석에서 선물할 예정이다.

이번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는 오는 5월 31일까지 스무디킹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며(단, 일부 매장 제외),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스무디가 포함된 영수증 1개당 1장의 스크래치 카드가 제공된다. 당첨된 스크래치 카드의 경품 혜택은 6월 30일까지 받을 수 있다.

한편, 스무디킹이 후원하는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페스티벌’은 오는 6월 13일(목)부터 6월 16일(일)까지 서울 광장동 유니클로 악스에서 ‘아름다운 젊음’을 컨셉으로 개최되는 신개념 하이브리드형 뮤직 페스티벌이다.

어쿠스틱, 발라드, 락, 힙합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4일 동안 릴레이로 진행되며 백지영, 에일리, 정진운(2AM/ Special Guest), 어쿠스틱콜라보, 소울맨, Dok2, 노브레인, MC스나이퍼, 빈지노 등 요즘 가장 인기가 높은 뮤지션들이 총 출동해 축제의 무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또한 페스티벌 기간동안 유니클로 악스 야외 광장에는 스무디킹의 아름다운 젊음을 체험할 수 있는 ‘스트로베리타운’이 마련된다. 콘서트를 찾은 관람객들에게 건강한 게임과 이벤트를 통해 스무디킹 음료 무료시음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쿠폰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단독]구로구 병원서 건강검진 받던 40대 남성 의식불명
  2. 2 2세 신발 만든 지 5개월 만 파경…지연, 황재균 흔적 싹 다 지웠다
  3. 3 33평보다 비싼 24평…같은 아파트 단지인데 가격 역전된 이유
  4. 4 "살아갈 수 없을 것 같았다" 쯔양 복귀…루머엔 법적대응 예고
  5. 5 티아라 지연·황재균 이혼 인정…"성격 차이로 별거 끝에 합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