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식이로 점수따고 데이트 쿠폰받고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3.05.03 12:33


어린이날 조카 선물로 뭐가 좋을까?

프랜차이즈 커피전문 브랜드인 '망고식스'는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인기 캐릭터 인형 망식이를 20% 할인 판매하고 구매자에게 망고식스 1만원 상품권(5000원 2매)을 제공한다.

조카 등 어린이에게 선물로 점수도 따고, 쿠폰으로 카페 데이트도 즐길 수 있다.

망식이는 MBC 드라마 7급공무원에서 한길로(주원)가 서원이(최강희)에게 선물해 두 주인공의 사랑의 메신저로 활약하며 화제가 되었던 캐릭터 인형이다.


최근에는 영국 브리티쉬 스타일 패션 탐쥴스(TOM JOULES)로부터 의상을 협찬받고, 브라질 수제 운동화 타이그라 등의 모델로 활동하는 등 국내외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제국의 아이들, 빅스, 유키스, 보이프렌드 등 국내 아이돌 스타들이 함께 촬영한 사진, 뮤직비디오 등을 인터넷으로 공개하며 인기는 계속 높아지고 있다.

캐릭터의 인기로 전국 망고식스 매장에서 판매되는 인형, 선글라스, 볼펜 등 망식이 관련 상품은 월 6천만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는 등 효자 상품이 됐다.

망식이 캐릭터 할인 이벤트는 망고식스 온라인 쇼핑몰(www.shoppingsix.co.kr)을 통해 5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개그맨들에게 폭력·따돌림 당해"…'뜬금 은퇴→해외행' 천수정 폭로
  2. 2 [단독]유승준 '또' 한국행 거부 당했다…"대법서 두차례나 승소했는데"
  3. 3 1000도 화산재 기둥 '펑'…"지옥 같았다" 단풍놀이 갔다 주검으로[뉴스속오늘]
  4. 4 유명 사업가, 독주 먹여 성범죄→임신까지 했는데…드러난 '충격' 실체
  5. 5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홍명보의 말…안정환 과거 '일침' 재조명